QUICK
MENU
분양단지
계약정보조회
이사예약
명의변경


Home > 브랜드 > 브랜드소개 > Brand Essence

Brand Essence

한라비발디는 인간, 자연, 기술이 조화를 이루고 다양한 가치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진 살기 좋은 집이자, 살고 싶은 집입니다. 한라비발디는 곧, ‘THE Harmony’ 입니다.

Technology:최고의 기술과 품질
Technology:타 아파트 브랜드에 비해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최상의 품질과 신뢰를 통한 만족을 제공합니다.
Human:사랑을 배려한 공간
Human: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임으로써 최적의 Unit 설계를 통한 효율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창출합니다.
Eco:자연친화적 환경
Eco:뿐만 아니라 언제나 함께하는 사계절 아름다운 친근한 환경과 예술적인 아파트를 지향하고자 하는 감성가치까지 고려합니다.
Essence ▶ THE Harmony
Core Value ▶ 외부/소비자
Techonlogy (기술/품질)
Human (인간)
Eco- Green (환경)
조직내부/임직원
Teamwork (팀워크)
Honest (정도경영)
Efficiency(효율성)
Personality ▶ 세심하게 배려하는
(Consideration)
끊임없이 노력하는
(Endless Effort)
고객을 우선 생각하는
(Customer First)
Brand-
Customer Relationship ▶
한라비발디와 고객
최고의 품질을 제공
Quality Only
한라건설과 고객
정도와 기본에 충실
Trustworthy

문서 처음으로


HALLA VIVALDI

관심단지등록

닫기